안상규벌꿀 블로그 MAGAZINE - 벌꿀 레시피, 벌꿀 상식 그리고 안상규벌꿀 최근 소식들을 접할 수 있어요.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MAGAZINE

MAGAZINE

잼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추나무 꿀 페이스트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대추나무꿀 맛있게 먹는 방법 - 잼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추나무 꿀 페이스트

오늘은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선물, 바로 '대추나무 꿀'을 활용한 레시피를 소개하려 합니다. 대추나무 꿀은 그 부드러운 단맛과 향으로 여러분의 요리에 새로운 맛을 더해줄 거예요. 이번 레시피에서는 대추나무 꿀을 활용하여 맛있는 잼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. 간단한 재료와 쉬운 조리 방법으로,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잼을 만들 수 있습니다. 대추나무 꿀의 특별한 맛을 살려, 아침 식사나 간식 시간에 완벽한 페이스트를 준비해보세요. 지금 바로 대추나무 꿀 페이스트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 


[재료] 

깐밤 500g, 안상규벌꿀 대추나무꿀, 물 500g 정도 


[조리방법] 

1.물 400g 에 깐밤을 넣고 익을때까지 끓입니다.

2.밤이 거의 익으면 물을 400g 정도 추가하여 핸드블렌더로 갈아 페이스트로 만들어주세요. 

3.갈아놓은 밤 페이스트를 냄비로 옮긴 후, 대추나무꿀 250g 을 천천히 넣어주세요. 

4.약불에서 천천히 꿀이 고루 녹을 때 까지 저어주시고, 너무 퍽퍽하다 싶으시면 물을 조금씩 넣으면서 걸죽한 농도가 될 때 까지 맞춰주세요. 

5.페이스트가 다 식은 후, 소독한 병에 담아주시면 됩니다. 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탑버튼아이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