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상규벌꿀 블로그 MAGAZINE - 벌꿀 레시피, 벌꿀 상식 그리고 안상규벌꿀 최근 소식들을 접할 수 있어요.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MAGAZINE

MAGAZINE

안상규벌꿀의 여의도 사옥 - 안상규벌꿀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건축물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안상규벌꿀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건축물, 안상규벌꿀 여의도 사옥

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여의대로를 걷다가 혹시 이색적인 건물을 보신적이 있나요? 바로 삼각형 모양의 키가 큰 벌집 파사드를 자랑하는 안상규벌꿀의 여의도 사옥입니다. 이 빌딩은 단순한 건축물을 넘어서 ‘대한민국 벌꿀의 자존심’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습니다.


1층의 쇼룸과 2층의 안스허니카페

1층에는 안상규벌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룸이 있습니다. 꿀의 달콤한 향이 가득한 이곳에서는 안상규벌꿀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. 2층에는’안스허니카페’가 자리잡고 있어요. 여기서는 안상규벌꿀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
건물 곳곳의 숨겨진 의미

나머지 공간들은 업무 시설로 사용되고 있으며, 입주사들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회의실과 라운지 같은 공유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. 이 모든 것은 안상규벌꿀의 ‘함께하는 정신’과 섬세한 공간 구성이 어우러진 결과랍니다.



수상 경력

2013년에 완공된 이 빌딩은 2014년에 제4회 영등포구 아름다운 건축물 우수상을 수상했어요. 그 자체로도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대구 수성못점과 전국 각지의 지점들

여의도 사옥 이전에도 안상규벌꿀은 대구 수성못점에서 벌집 모양의 건물을 처음 선보였습니다. 이 곳에는 마치 나무 한그루가 자라나듯 설계된 점이 돋보여요. 이는 안상규벌꿀의 자연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영 철학을 반영한 것이랍니다. 안상규벌꿀은 전국 7 개의 다른 지점에서도 이러한 벌집 파사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에 열정을 담아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

이렇게 안상규벌꿀의 각 건물은 단순한 공간을 넘어서 브랜드 정신과 철학을 표현하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 여의도를 방문하실 때는 이 특별한 건물을 꼭 한번 둘러보세요. 벌꿀의 달콤함과 함께 건축의 아름다움까지 느낄 수 있을거에요.

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탑버튼아이콘